탈개미 황금비율 시리즈 전자책 무료 배포 [선착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가난한 그릇은 어차피 안 읽을 글

탈개미 공식 2022. 8. 12. 23:58

고졸 20살 쿠팡맨
난 '이것'을 알고 난 후
100만원으로 10억 넘게 벌게 되었다.

 

아우디 벤츠 차키, 빗썸 10억 인증

 

첫 시작은 100만원이였고,

1년동안 다양한 시행착오를 통해 알게된  '이것'으로

현재는 1년만에 10억과 아우디, 벤츠를 끌게 되었다.

 

주변에 이 상위 1% 지식을 알고 퇴사를 하고

경제적자유를 얻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들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실행에까지 옮길 수 있는

실행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일단 3년 전 내 학창시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학생기록부 인증

 

위 내 생활기록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난 반에서 꼴등이였다.

 

학교도 가고 싶을때만 갔고,

쉬는 시간마다 학교 담을 넘고

담배를 피다 걸려 징계를 받기도 했다.

 

학교가 끝나면 피시방에 가서 게임을 하고

놀이터에서 술을 먹으면서 놀았었다.

 

부자라는 단어는 나와 거리가 아주 멀었고,

부모님과 선생님조차 나를 포기했었다.

 

 

그러다 어느날 설날 때 투자로 많은 돈을 번 사촌 형이

포르쉐를 샀다면서 포르쉐 옆자리에 타게 해줬었다.

 

포르쉐 옆에 탔을 때에 느낌은

오토바이와 담배, 술이 멋이라고 생각하던

나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포르쉐를 가져야겠다는 생각에

정신을 차리고 친구, 술 다 버리고

고3 1년동안 한번도 안 쉬고 공부를 했다.

 

하지만 현실은 냉정했다.

전교 꼴등 문제아가 고작 1년 동안 공부한 결과

수능 올 5등급을 맞았고 결국 목표하던 대학에 가지 못했다.

 

하지만 나는 좌절하지 않았다.

 

난 대학이 전부가 아니라 생각했고

돈이 되는 것부터 하다보면 

좋은 대학에 간 애들보다 더 잘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주식 코인 설거지 차트

 

그래서 나는 남들이 대학에 가서

수업을 듣고, 과제를 할 시간에

책과 유튜브로 주식을 공부했다.

 

하지만 다시 한번 세상이 냉정하다는걸 깨달았다.

 

큰 돈은 없지만 빠르게 부자가 되고 싶어서

급등하는 작전주나 테마주에 투자하다가 

알바하며 모은 돈을 거의 다 날렸다.

 

1년 동안 주식으로 돈을 잃으면서 깨달았던 점은

테마주나 작전주같은 변동성이 크고 위험한 종목은

내부 관련자들과 세력만이 돈을 벌 수 있는 구조라는 것이다.

 

즉, 일반인은 변동성이 큰 잡주식으로는
절대 돈을 벌 수 없다는 뜻이다.

 

여기까지 글을 읽은 여러분도

급등하는 주식으로 돈을 번 기억보다

돈을 잃은 기억이 더 많을 것이다.

 

근데 여기서 진짜 웃긴 사실이 하나 있다.

 

사실 우리 모두는 투자로

돈을 버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

 

바로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근본자산(삼성, 구글, 애플, 부동산) 등

사서 오래 가지고 있는 것이다.

 

우상향한 자산들

 

하지만 자본금이 매우 큰 사람이 아니고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돈으로는 1억원 이상의 큰 돈을 벌 수 없다.

 

좀 더 구체적인 예를 들어보겠다..

 

지금 여러분이 투자금 100만원으로

삼성전자에 투자를 한다고 치자.

 

약 5년 뒤 삼성전자가 2배가 올랐을 때

여러분은 100만원 밖에 벌지 못한다.

 

그 돈으로 비트코인을 사면 어떨까?

 

만약에 1년 뒤 비트코인이 1억을 간다고 해도

여러분은 300만원밖에 벌지 못한다.

 

그러면 부동산은?

애초에 살 수 있을만큼의 돈도 없다.

 

결국 우리같은 서민들은

이런 장기적으로 우상향하는 근본자산을 사도

부자가 될 수 없어서 사지 않거나 사지도 못한다.

 

결국 여러분은 아마 급등하는 코인이나

주식을 사서 돈을 잃었을 것이다.

 

즉, 주식이나 코인으로 돈을 버는 사람과

 

나도 여러분의 마음을 이해한다.

 

결국 주식이나 코인을 하는 이유가

부자가 되기 위해서가 아닌가?

 

 

그래서 나는 장기적으로 올라가는 근본자산을

사야한다는 깨달음과 '자본'이라는 문제점을

RB(레버리지)스킬을 통해 해결하여

100만원으로 총 10억이 넘는 돈을 벌게 되었다.

 

여러분이 큰 자본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면

지금부터 설명할 LV스킬을 배워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라.

 

지금부터 투자자본이 1억이 넘어가거나,

잡주식으로 잡코인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글을 나가주시길 바란다.

 


내 자산이 급격하게 늘어나는 시점은

2021년도 10월(상승장)과 2022년 5~6월(대하락장)이였다.

 

2021년 10월 대상승장

 

이때 당시에 비트코인이 5만 달러를 돌파할 때였다.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 결제를 언급 했었고,

코로나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결제를 살리기 위해

돈을 엄청나게 뿌리는 정책(양적완화)로 인해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나스닥(미국 주식)도 엄청 급등할 때였다.

 

이때 무조건 비트코인이 고점을 깨고 6만 달러를 가겠다는

확신이 들어서 비트코인을 많이 사놔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현실은 통장에 100만원 밖에 없었다.

 

 

그래서 나는 현실적으로 위 두 가지 선탱 중 하나를 선택해야했다.

 

A 선택은 비트코인이 6만 달러를 가도 20만원 밖에 벌지 못한다.

B 선택은 투자가 잘못됬을 때 인관관계를 잃을 뿐만 아니라

당장 감당하지 못 할 빚이 생기게 된다.

 

하지만 예전에 읽었던 '시장의 마법사'라는 책에서

레버리지에 대해서 배우고 공부한 적이 있었다.

 

그리고 비트코인 역시 레버리지 투자가 있었고

난 바로 실행에 옮겼다.

 

선물거래 간단 설명

 

선물거래의 장점에 대해서 간단히 말하자면

빚이 생기지 않는 장점(잃어봐야 최대 원금 손해)이 있고,

 

은행에서 내가 빌릴 수 있는 금액보다

단기적으로 더 큰 금액으로 투자를 할 수 있었다.

(물론 그만큼의 리스크도 존재한다.)

 

 

이제 내 레버리지 투자 이야기를 간단하게 설명해보겠다.

 

125배 레버리지 예시

 

비트코인이 5만 달러를 딱 넘어가는 순간

시장가로 100만원을 125배를 해서

1억 2천 5백만원 어치를 투자를 했다.

엄청난 리스크가 존재했지만

그만큼의 확신도 있었다.

 

내 예상대로 비트코인은 5만달러 밑으로

큰 조정 없이 10일 연속 쭉 6만 달러까지 올라가게 되었다.

 

 

비트코인이 약 30%가 오르며

나는 투자한 100만원으로 3000%의 수익을 봤다.

 

즉, 3000만원을 번 것이다.

 

5천만원 수익/빗썸 2억 출금

 

이후 3000만원으로 계속 레버리지 투자를 해서

10월 한 달동안 2억을 벌고 출금을 한 후

미국 우량주에 박아놨었다.

 

이 때 내가 한가지 느낀 것은

"자본이 있는 사람들은 상승장 때

확실한 자리에 크게 들어가서

안전하게 큰 돈을 버는구나"라는 것이었다.

 

하지만 상승장 때 돈을 버는 것보다

하락장 때 내 돈을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나는 오히려 하락장에서 돈을 벌게 되었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다.

 

 

2022년 대하락장

세계적으로 돈을 뿌리는 대상승장이 오면

주식, 코인 등 자산 가치가 전부 올라간다.

 

따라서 상승장 때는 거의 모두가 돈을 번다고 보면 된다.

 

하지만 하락장이 오면 90% 이상이 벌었던 돈을 모두 잃는다.

심지어 원금까지 손해를 보기도 한다.

 

그러나 나는 오히려 하락장 때 선물의 장점 덕분에 큰 돈을 벌 수 있었다.

 

선물거래는 상승 뿐만 아니라

하락에도 돈을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하락으로 큰 수익을 얻었던 것은 루나코인 사태이다.

시스템 붕괴로 시가총액 50조 짜리가 3일만에 -99.9% 떨어진 사태였다.

 

국내에서 루나 코인에 투자했다가

전 재산을 잃거나 심지어 자살을 한 사람까지 있었다.

 

루나 하락(숏)에 걸어서 인생역전 한 사람

 

하지만 이때 커뮤니티를 조금만 할 줄 알았어도

시스템이 붕괴될 징조를 알아차리고

레버리지+하락에 돈을 걸었던 사람들은 엄청난 돈을 벌었다.

 

바이낸스 1.3억 수익/비트겟 4천만원 수익

 

나 또한 루나코인 하락을 통해서

전반적인 디파이 시장이 하락하겠다고 생각을 하여

디파이 코인(웨이브, 트론)에 레버리지를 끼고 하락에 투자를 했다.

 

결과적으로 약 2억을 벌게 되었다.

 

업비트에서 루나코인을 사서 거의 전재산을 잃은 유튜버

 

하락장에는 업비트에서 코인을 사거나

그냥 주식을 사는 사람들은

걍 99% 돈을 잃는 것 같다.

 

하지만 나처럼 레버리지와 함께 

하락에 돈을 건 사람들은 

부자가 된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비트겟 하락투자(숏) 2.6억 수익

 

두번째로 크게 벌었던 건 2022년 6월이었다.

 

미국 소비자물가지수가 정점을 찍었을 때

하락(숏)에 돈을 걸어서 2억 6천만원의 수익을 봤었다.

 

레버리지 투자라는 것은 코인뿐만 아니라

주식에도 적용되는 것이였고,

돈도 억 단위 이상 있는 사람들도

부동산 갭투자로 레버리지를 땡겨서

더 많은 부를 축적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이 돈이 없어도

레버리지에 대해서 미리 경험해보고

공부를 해놓는다면 미래에 큰 돈이 생겼을 때

부동산 및 주식 ETF 등 효율적이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길거라고 생각한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사람 중 아마 부자가 될 그릇이라면

'레버리지 투자에 대해서 

배워놓긴 해야겠다고 생각을 할 것이다.'

 

나는 여러분이 당장 레버리지(선물)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지만 레버리지 투자 방법을 익혀두고

인생을 바꿀 기회가 왔을 때 잡을 준비를 하라는 뜻이다.

 

결론적으로 경제가 다시 좋아지면 

그 때 우상향 하는 근본자산을 

레버리지를 껴서 투자를 하라는 것이다.


선물거래로 돈을 엄청나게 많이 번 사람들이 많은만큼

많이 잃은 사람들도 역시 있을 것이다.

 

잘 생각해봐라.

 

선물로 돈을 잃은 사람들 중 

차트 및 선물 관련 책 5권 이상을 읽거나,

월 억대 이상으로 버는 트레이더들의 영상을

벤치마킹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대부분 자기 멋대로 매매하는 경우일 것이다.

 

추가적으로 글 하단에 돈을 들이지 않고 

모의투자로 선물거래 하는 방법을 정리해놨으니

돈 하나도 안 드니까 그냥 어떻게 하는지만 배우고

다시 여러분 인생으로 돌아가서 여러분의 인생을 살아라.

 

그러다 경제적인 대호재, 악재 등 

인생을 바꿀만한 사건들이 일어날 때

과거 레버리지를 배웠던 지식을 바탕으로

레버리지 투자를 해서 수익을 극대화시켜라.

 

어차피 이렇게 하나하나 다 알려줘도

이 글을 읽은 95%는 실행에 옮기지 못할 것이다.

 

가난한 그릇을 가진 사람들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걸 

두려워하고 거부하는 방어기제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자들은 새로운 지식을 

계속해서 습득하고 받아들여 실행에 옮기고,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들은

계속 똑같은 가난한 인생을 사는 것이다.

 

이 글을 여기까지 읽은 열명 중 한두명은

차트 관련 책과 유명 트레이더들을 분석하고 공부해서

결국엔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300만원→14억원 노하우" 선물거래 트레이딩 전자책 구매 링크

(1차 얼리버드 80% 할인 진행중)

 

아래 전자책은 내가 300만원으로 14억 원 넘게 벌 수 있었던

선물거래에 관한 모든 노하우들을

 

코인이 처음인 사람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쓴 책이니 큰 도움이 될 거다.

 

https://smartstore.naver.com/chocking/products/7500131057

 

초킹 : 경제적 자유 이루기

이 책 하나로 비트코인 선물거래 시작부터 마스터까지!

smartstore.naver.com

 

 

아래 글은 여러분이 돈 하나도 들이지 않고

선물거래를 배울 수 있는 모의투자 방법에 대한 글이다.

https://m.cafe.naver.com/purplegeeii/575

 

이것만 알아도 돈 안들이고 레버리지 마스터가능

이번 글에선 해외거래소에서 공짜로 모의투자금을 받아 돈 한푼 들이지 않고 선물거래 모의투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내 자산을 레버리...

cafe.naver.com

 

600만 원으로 3천억 원 수익을 낸 24살 트레이더

 

전설적인 선물 트레이더인 워뇨 띠는 현재

3천억 원 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는 걸로 추정된다.

 

워뇨띠의 업비트 투자내역 1000억 수익

그는 22살까지는 평범한 대학생이었다.

 

그러다 우연히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알게 되고 난 후

2년 넘는 시간 동안, 하루에 14시간 이상 차트를 공부했다고 한다.

 

워뇨띠 이름="aoa"

현재 비트 맥스 리더보드에

3위에 있으니 이젠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한국 트레이더 중 한명일 것이다.

 

그러나 선물거래로 돈을 엄청 번 사람보다

돈을 잃는 사람이 더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다.

 

선물거래로 돈을 잃는 사람 중 십중 팔구는

차트에 관한 책을 읽어보지 않았으며

 

유명한 트레이더들이 어떤 매매로 거래를 하는지

분석이나 공부도 안 하고 그저 자신의 느낌대로

매매를 하다가 돈을 잃었을 것이다.

 

나는 이 글을 여기까지 읽은 열 명 중 한 두 명이 차트 관련 책과 유명 트레이더들을 

분석하고 공부해서 결국엔 경제적인 자유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비트코인 선물거래 방법

나는 비트코인 선물거래를 처음 시작했을 땐

중국 거래소인 바이낸스를 이용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수수료가 너무 비싸서

때문에현재는 비트겟 거래소로 옮겼다.

 

비트겟 거래소도 한국어 기능은 현재 폐지됬지만

거래 수수료가 선물거래소 중에서

제일 저렴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한다.

 

코인 선물거래의 치명적인 약점은 수수료인데요.

아래에 평생 비트겟에서 수수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회원가입 링크

↓​

 

https://partner.bitget.com/bg/iYF7Rj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선물거래 공부 및 정보 공유 토론방-

 

경제적 자유 이루기

※비밀번호:1181

 

경제적 자유 이루기

 

open.kakao.com

 

아래 글에 내가 100만원으로 10억 넘게 벌면서

내가 느꼈던 가장 필수적인 트레이딩 기법들을

중학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놨다.

 

 

한달만에 100만원 → 2억 벌 수 있었던 차트 보는 법

주식으로 돈을 잃은 거의 모든 분들은 망한줄 알면서도 빠르게 손절하지 못하는 이상한 심리를 가지고 계셨던 겁니다. 아마 투자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그런 감정을 느끼신 적이 무조건

chock159.tistory.com

 

 

-워뇨띠 매매법-

 

600만→3000억 워뇨띠 코인 선물거래 매매법

비트코인을 하시는 분이라면 한국 코인계 전설로 불리는 워뇨띠라는 이름을 한 번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워뇨띠는 2018년에 630만원의 자본금으로 코인을 시작해 작년 10월달에 3000억원 인증을 남

chock15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