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개미 황금비율 시리즈 전자책 무료 배포 [선착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 '책' 4권 읽고 월1억 버는중 [무료 공유]

탈개미 공식 2023. 10. 18. 19:06


2023년 06월

비트겟(Bitget) 트레이딩 대회에서

1위를 수상을 했다.

 

10일동안 총

1억 3천만원을 수익을 냈다.


이번 6월 비트겟(Bitget)

트레이딩 대회가 열리는 동안,

 

나는 트레이딩 승률을 높이기 위해

해외 여행을 떠났다.

2022-2023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먼저 이스탄불(터키)에 가서 티켓 가격이 1천만원이 넘는

"챔피언스리그 축구 결승전"을 보러 갔다.

그리고 바로 오사카(일본)로 출발을 했다.

아침,점심,저녁을 와규와 같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일본을 관광하면서 트레이딩을 했다.

일본과 터키 모두 비지니스석에 타고 여행을 갔으며

두나라 모두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면서 트레이딩을 했다.

*토스 6월 소비내역

나는 이번 여행으로 1600만원이 넘는 돈을 썼지만

진짜 웃기게도

나는 6월 1달동안 트레이딩으로 한화 2억원 넘게 벌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을 알려주자면

나느 은퇴한 배 나온 아저씨가 아니라 2001년에 태어난

젊은 피가 흐리는 청춘이라는 사실이다.

다낭 신라호텔안에서 전자책 지필

내 주변 친구들은 대학교에 다니거나 막 취업을 해서

고통을 받고 있지만,

 

나는 매일 영화 같은 인생을 살고 있다.

 

하루에도 수십번씩

"영원히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한다.

내가 타고나게 머리가 좋아서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3년전만 해도

수능에서 7등급을 맞고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다.

 

그러나 대학을 가지 못한 것은 나에게 기회가 되었다.

 

남들의 대학이나 취업준비를 할 때

나는 수 십권의 투자 책과 강의영상을 보면서

트레이딩과 투자를 전문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다.

비트겟 트레이딩 10연승 내역 /2023년 주식 트레이딩 내역

나는 약 3년간

수 많은 트레이더들이 알려주는 노하우를

직접 적용해 트레이딩 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느꼈다.

 

사실 트레이딩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간단했다.

 

누군가게 트레이딩으로 엄청나게 돈을 벌었던 방식으로

그대로 적용하면 실제로 돈이 벌렸다.

<황금비율> 시리즈

<황금비율>시리즈는

수 백억을 벌었던 트레이더의 노하우를

내가 직접 벤치마킹하면서 적용했던 것들중에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들을

4권의 전자책에 담아냈다.

 

<황금비율> 전자책 시리즈를 끝까지 읽는다면

당신은 이제 과거와 다르게 세력들을

위로 올려다 볼 수 있는 탈개미가 될 것이다.

나는 탈개미 카페 회원이라면 모두에게

내가 수 년동안 모았던 트레이딩 스킬 노트인,

<황금비율> PDF 시리즈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를 하려고 한다.

 

<탈개미> 카페 황금비율 PDF 후기

 

본능대로 투자해서 돈을 잃는 개미들의 특징은

트레이딩 책 1권도 읽지 않는 것이다.

아마 내가 이렇게 무료로

수 억이상의 가치를 알려줘도

어차피 그들은 안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그런 개미들에게 감사하다.

 

나는 본능대로 투자하는 개미들의 무능함을 이용하여

<황금비율> 트레이딩으로

경제적자유를 얻었기 때문이다.


-황금비율 PDF-

무료 신청 방법

(곧 마감)


얼마전 황금비율 PDF [기본편] 독자가

총 1000명을 돌파했다.

 

황금비율 PDF [기본편]을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탈개미 카페 : 기대평 예시

 

본 게시물 댓글에

황금비율 PDF 시리즈에 대한

기대평 1줄 이상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카페에는 신청 인원이 많아 관리가 어려워,

이제 블로그로만 신청 받습니다.

 

댓글 작성 완료하셨다면,

바로 아래 톡방에 들어오셔서

 

황금비율 [기본편] PDF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PDF 비밀번호를 받으시면 됩니다.

 

<황금비율> PDF 시리즈

-무료 다운 방법- (곧 마감)

*아래 링크로 문의해서 PDF 받아가세요.

 

탈개미 공식 문의방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