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개미 황금비율 시리즈 전자책 무료 배포 [선착순] 자세히보기

코인 분석

시아코인, 당신만 모르는 '이것' 시세 전망 호재 분석

탈개미 공식 2024. 1. 12. 22:35

시아코인 호재 전망 시세 차트분석

시아코인의 시세,전망 그리고 호재를 분석해보겠다.

시아코인

타고난 투자자는 신화다
-피터린치 (월스트리트의 큰손)

 

피터린치의 명언처럼, 타고난 투자자는 신화다.

 

타고난 투자자란 실존할 수 없는 것이다.

 

이말은 현재 이름을 날리는 투자자들 모두

타고나지 않았기에 투자 실력을 갈고 닦았다는

이야기가 된다.

 

즉, 당신도 실력을 갈고 닦는다면

이름을 날리는 투자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무엇을, 어떻게 갈고닦아야 할까?

오늘 내가 그 방법을 알려주겠다.

 

니가 뭔데 방법을 알려주냐고?

이 글 마지막에 나의 모든것을 적어두었다.

 

글을 끝까지 읽고, 나의 모든것을

얻어가길 바란다.

 

시아코인

해당 챕터는 그냥 알고만 넘어가도 되는 내용이다.

배경지식 용도이니 머리싸매고 읽을필요 없다.

시아코인은 중앙 집중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문제를 극복하고자 하는

P2P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인

시아에서 사용되는 네이티브 토큰이다.

 

사용자들이 서로 사용하지 않는

스토리지 공간을 임대하고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여 중앙 집중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의 한계를 극복한다.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분산된

호스트들을 활용하여 데이터 손실과

보안 위협을 최소화 하고,

데이터 저장 용량 초과시 호스트와

임대인을 연결하여 스토리지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중앙 집권적 실체 없이

탈 중앙화된 피어 호스팅 저장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들이 필요한 용량 만큼의

스토리지를 경제적으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하여

계약 거래 및 임대 계약을 실행하며,

두 당사자 간에 서명된 계약을

블록체인에 안전하게 저장한다.

이러한 구조는 중앙집중화된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문제를 극복하면서도

블록체인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유지한다.

 

기본적인 내용은 이정도로 하고,

이제 가장 중요한 전망과 차트 분석에 들어가 보겠다.

 

시아코인 전망

먼저 시아의 VC(벤처캐피탈)목록부터 살펴보겠다.

VC란, 벤처캐피탈의 약자로

투자기관, 즉 흔히들 말하는 '세력'이라고 보면 된다.

이들이 어디에 투자했느냐에 따라 시장이 움직이기 때문에

이들의 투자유무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시아 같은 경우, 드레곤 플라이 같은 대형 VC들이

투자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아주 큰 상승을 할 것으로 보인다.

 

왜 그들이 투자했다는 것 하나만으로

이렇게 확신하냐고 물을 수 있다.

이들의 포트폴리오를 보고도 확신하지 않을 수 있는가?

 

어떻게 이들이 투자한 코인들만

이렇게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보여주는 것일까?

 

그들은 본인들이 투자를 한 코인이

오를 수 밖에 없게 시장을 주무른다.

시장을 움직이는건 개인이 아닌 그들인 것이다.

 

하지만 물론 그들이 투자한 코인이라고 해서

무작정 투자해서는 안되는 것도 맞다.

 

그들은 애초에 저점에서 투자를 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매수를 고려하는 현 가격이

그들에게는 물량을 정리할 수 있는 가격일지도 모르는 것이다.

 

따라서 반드시 차트분석을 통한

단기적 전망 분석도 필요하다.

이는 아래 챕터에서 다루도록 하겠다.

 

시아코인 시세, 차트분석

시아코인의 업비트 일봉 차트다.

10월부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는 모습이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크게 추세를 탄 경우에는

나의 투자기법중 하나인 '황금비율 추세확장'을

이용하는 편이다.

 

'황금비율 추세확장'을 이용해 분석해보면,

해당 차트처럼

황금비율 0.382부근인 10원대까지

어느정도 건강한 조정을 받은 후,

조정이 끝났을 때 전고점인 14원대를 돌파하고

피보나치 1.382부근인 16원대로 상승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인다.

 

따라서 단기적으로 보았을 때는,

지금의 상승 추세가 살짝 꺾였을 때에

진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으로 보인다.


당신은 오늘 코인을 분석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이 글을 읽으며 습득했다.

 

하지만 분명 완벽히 이해하지는 못했을 것이다.

 

당연하다.

 

나의 수년간 트레이딩 노하우를

어떻게 한순간에 습득하겠는가?

 

하지만,

그것이 최대한 가능하도록

현재 나의 트레이딩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을

블로그 독자들에게 선착순으로 무료배포중이다.

 

무료 배포 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글을 10명이 본다고 해도,

8명은 여기까지 글을 읽을 생각조차 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결국 끈기있는 상위 10%의 사람들에게만

나의 노하우를 알려주면 되는것이다.

 

그런이들에게 나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은

하나도 아깝지 않다.

 

여기까지 글을 읽었다면,

당당히 나의 30억 투자 노하우를 공유받아

당신도 경제적 자유를 이루길 바랄 뿐이다.

 

23살의 500만원->30억 트레이딩 노하우

 

 

상위 10% 지능을 가진 개미만 읽으세요

2023년 06월 Bitget 트레이딩 대회에서 1위를 수상했다. 10일 동안 1억 3천만원의 수익을 냈다. 나는 이번...

blog.naver.com